내가 그래서.....
덥크 타이만 바이럴이라고?
그저 내가 타오르는 것만으로.....?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아.....
그치만...
닷떼...
아.............. 키류코우야.....................!!!!!!!!!!!
2025-06-20 13:08
리운님은 완전히 덥타이만의 귀재시다
바이럴장난아닙니다
근데 진짜 오더갓
안내 받을 때 펄하 어쩌고 이야기 들었고 시트에도 '내가 fh에서 나온 게 언젠데...' 같은 거 적어놧는데
엔드라인일 거라는 생각은 1도 못하기도 했고
오프닝할 때 키코 남친노릇 구경하느라 완전히 까먹고 있어서

엔라 럽다이브 하고 나서
길거리에서 신드롬 쓰는 거 보면서
"네!?!?!?!?!?!??!?!?!" <<< 하고 놀라는데
리아님이 꺄르르르르 웃으면서 리운님 엔라 경력직이시죠~~??? 하는거 보면서
말을 잃었던 기억이 있죠